Los Angeles

제4회 도산 안창호의 날 기념식

junlee 0 851

지난 3회 기념식은 Covid-19 팬데믹으로 영상으로 치뤄졌지만 이번 제4회 도산 안창호의 날 기념식은 흥사단, 미주도산안창호기념사업회, 대한인국민회기념재단 3단체가 공동 주최하여

11월 9일(화) 오후 5시 30분, Hotel Oxford palace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정문식 단우의 사회로 개회된 기념식은 이창수 단우의 도산말씀 낭독과 이선우 단우의 '도산 안창호의 날' 경과 보고가 있었습니다.

3 단체장의(서경원 위워장, 윤효신 이사장, 곽도원 수석부회장) 기념사와 박경재 주로스앤젤레스 총영사, 최석호 주하원의원에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고 홍명기 회장의 차녀인 Christine Hong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지난 10월 30일에 있었던 2021년 흥사단 에세이/그림 대회에서 수상한 3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불하였습니다.

수상한 학생 중 흥사단 보이스카웃 대원인 Aaron Beak군의 에세이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룹 시선에서 뮤지컬 '도산'에 삽입 된 4곡을 남성 4중창으로 공연하였고 장태한 교수의(UCR, 소수인종학) '도산공화국: 파차파 캠프의 역사적 의미'란 주제로 강론이 있었습니다.

식사와 함께 전통 창작 그룹 '헤밀'의 공연을 관람하며 기념식을 마쳤습니다.


끝으로 처음 뵙고 인사드리게 된 김향자 단우님을 환영하며 2시 부터 행사 준비를 함께 해 주신 정문식, 이선우, 김정호, 유현수 단우님들과

이번 기념식에 큰 관심과 참여를 해 주신 모든 단우 동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LA 흥사단 지부장 이준학 드림


[참석 단우]

LA 지부: 차만재, 이장훈, 김향자, 정영조, 이병도, 최창호, 지창렬, 이준학, 정문식, 김태수, 조셉 신, 김남희, 이선우, 정병모, 김민아, 김정호, 유현수 

OC 지부: 서경원, 이창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