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탈리나 흥사단 단소 사적지 지정 2차 공청회 결과
기념식 일정과 개인 일로 지난 11월 4일(목)에 있었던 제2차 공청회의 결과에 대한 소식이 늦었습니다.
공청회에 참여하셨거나 매체를 통해 들으셨겠지만 사적지 지정에 대해 찬성 3표 반대 1표로 2차 공청회를 통과하였습니다.
2차 공청회를 마치고 반대에서 찬성으로 돌아섰던 Richard Barron 의원이 자신의 결정을 재고하겠다며 다시 공청회를 열자는 황당한 요청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찬성 했던 Gail Kennard 의원과 Barry Milofsky 의원이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아 결과는 번복되지 않았습니다.
2차 공청회는 어렵지 않게 통과 되리라 기대했었지만 도산 선생의 핏줄인 자들의 어이없는 주장과 사적지 지정을 반대했던 의원들의 논리는 이해하기 힘들었습니다.
1차 공청회에 이어 2차 공청회에 발표해 준 Asian & Pacific Islander Americans in Historic Preservation 비영리 단체와
발표 자료를 밤 늦게 까지 준비해 준 많은 단우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공청회에 참가하기 위애 하루 전날 직접 차를 운전하여 오신 차만재 단우님과 자랑스런 멕시코 한인 후손인 유현수 단우의 지지 발언과
30여명이 넘는 연세 많으신 분들을 화상 공청회에 참가시키기 위해 한분한분의 핸드폰에 줌을 깔고 참가 방법을 도와 준 이선우 단우에게 감사드립니다.
3차 공청회는 30일 내에 열릴 예정이며 이번 공청회 주최는 Planning Land Use Management 입니다.
1, 2차 공청회와 같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관찰자가 아닌 참여자가 되어 주십시오!
LA 흥사단 지부장 이준학 드림
[공청회 모임에 참석한 단우] 차만재, 정영조, 서경원, 이창수, 최창호, 이준학, 이선우, 정병모, 유현수
[화상으로 지지 발언한 단우] 이장훈, 윤창희, 민상호, 김미나